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연어구이’ 출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구이 즐겨
 
김영수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04/22 [15:41]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렌지에 돌려 먹는 연어구이’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집밥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다양한 간편식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에도 환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생선구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렌지에 돌려먹는 연어구이는 2019년 출시된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생선구이 제품이다. 손질의 번거로움 없이도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렌지에 돌려먹는 연어구이는 노르웨이에서 온 최고 등급의 신선한 연어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강황, 생강, 녹차 등의 향신료 추출물로 비린내를 줄이고 천일염으로 간을 하여 별도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따끈한 밥에 얹은 정갈한 가정식 식사는 물론 통후추와 샐러드를 곁들이면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근사한 연어구이 요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렌지에 돌려먹는 훈제 연어구이는 스모킹을 통해 풍미와 보존선이 개선된 프리미엄 생선구이로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인공향이 아닌 참나무 칩을 활용한 은은한 훈제향이 특징으로 더욱 풍성하고 섬세한 연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는 품질이 우수한 아틀란틱 연어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생선 손질이나 프라이팬 조리 없이도 누구나 쉽게 맛있는 연어구이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22 [15:41]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