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 성공적으로 론칭
갈릭 스노잉 피자가 소비자들 긍정 평가
 
김영수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01/21 [18:34]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지난달 출시한 가정간편식(HMR) 갈릭 스노잉 피자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가정간편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시그니처 메뉴로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를 지난달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주목받은 마켓컬리에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호평을 받으며, 고품질의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은 얇은 씬 도우 위에 화이트소스를 펴 바른 뒤 탱글탱글한 새우, 상큼한 파인애플 그리고 고소한 튀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려 원재료의 식감과 맛을 보존하여, 매장에서 먹는 맛과 유사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자와 함께 토핑으로 곁들이는 마늘 플레이크를 별도로 구성해 고소한 맛과 재밌는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오븐 등의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정간편식 갈릭 스노잉 피자를 접한 한 소비자는 “평소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다”며, “간단한 식사 및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고, 각종 생일, 홈파티 등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이번 가정간편식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앞으로 추가적인 가정간편식 신메뉴를 출시하며, 메뉴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은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구현하기 위해 매드포갈릭 셰프의 조리 노하우와 HMR 식품 전문 제조 업체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았다”며, “다가오는 설날, 온 가족들과 함께 매드포갈릭의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을 즐기며 즐거운 설날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1 [18:34]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