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3.28 [11:35]
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써모스, 슬림 라인 텀블러 JNI 출시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온 및 보냉
기사입력  2019/01/15 [14:29]   김영수 객원기자



써모스코리아가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로 심플한 매력을 뽐내는 슬림한 라인의 텀블러 JNI-403K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JNI-403K는 세련된 네이비 색감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성별 및 나이에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이번 JNI 텀블러의 바디는 트랜스페어런트 도장 효과를 적용하여, 제품을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으로 발신되도록 디자인했다. 이에 신비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조화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써모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은 장시간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을 보장한다. JNI-403K는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되어 68도 이상, 9도 이하의 온도로 6시간 이상 보온 및 보냉 효력이 지속된다. 또한, 써모스 텀블러의 강한 내구성은 텀블러 내부와 외부 온도 차로 발생하는 결로 현상(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을 방지해 사무실, 학교, 카페 등 텀블러를 사용하는 어느 곳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더불어 제품의 무게를 경량화하여 텀블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JNI-403K는 19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여성 핸드백 및 남성 서류 가방에도 쉽게 들어갈 뿐만 아니라, 평소 텀블러를 애용하는 텀블러족, 통학 및 통근 등으로 장거리 이동이 잦은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하다. 특히, 음용구의 실리콘 패킹과 자동열림 방지고리가 부착되어, 가방 안에서 흔들리거나 쓰러져도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는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정부의 일회용컵 규제 정책으로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컵 사용이 제한되면서 소비자의 텀블러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현 사회적 흐름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텀블러를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컬러 등 제품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슬림핏 텀블러 JNI-403K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오묘한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어디에나 부담 없이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써모스코리아는 앞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일상의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