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하농원, 온 가족 함께 할로윈 축제
청정 자연 속에서 색다른 할로윈
김영수 객원기자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임채문)이 10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겁게 함께할 수 있는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상하농원의 대표적인 시즌 이벤트인 할로윈 축제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며 지난해의 경우 일 평균 2,000명 이상이 방문해 대성황을 이뤘다. 올해에도 상하농원은 할로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 총 3주간 주말마다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연의 건강함과 바른 먹거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축제 기간 방문객들은 매표소에서 '튼튼마법카드'를 받아, 마녀의 저주에 걸린 상하농원을 구하기 위한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편식쟁이 거미 유령에게 바른 먹거리 던져주기’, ‘마녀의 과일공방 비밀상자 속 재료 맞추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고, 농원 곳곳의 유령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튼튼마법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박쥐, 호박, 뱀파이어, 피눈물 등 등 페이스페인팅을 할 수 있는 유령분장실, 호박유령 만들기, 미이라 고구마 빵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있다.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간편한 이색 먹거리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할로윈 축제 도중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핫도그, 도시락, 피쥬스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상하 키친과 농원 식당은 21시까지 운영돼 할로윈 축제를 즐기며 상하 농원의 건강한 먹거리도 맛 볼 수 있다. 상하농원은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는 ‘할로윈 유령 콘테스트’를 통해 하루 3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마케팅 관계자는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할로윈 축제로서 올해도 온 가족이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할로윈 축제를 통해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서 자연의 건강함을 직접 체험하며 바른 먹거리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지난 7월 총 3층 높이에 41개의 객실을 보유한 다목적 호텔 ‘파머스빌리지’를 개관했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기사입력: 2018/10/04 [11:45]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