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HOME > 직접판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테라, ‘온가드 핸드 미스트’ 출시
여름철 상쾌하고 깨끗한 사용감의 손 전용
백승준 기자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 코리아(대표 장재훈)가 촉촉하고 깨끗한 손을 유지해주는 ‘온가드 핸드 미스트’와 지치기 쉬운 여름철 청량감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을 출시한다.
 
8월 1일에 출시되는 ‘온가드 핸드 미스트’는 도테라의 가장 인기 있는 온가드 제품 라인으로 오렌지, 클로브, 시나몬,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오일 등이 특별한 비율로 배합된 프로텍티브 블렌드인 ‘도테라 온가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손 전용 미스트다. 또한, 에탄올 63%가 함유되어 상쾌하고 깨끗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보습에 효과적인 사과 추출물을 함유하여 손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컴팩트하고 편리한 스프레이 형식으로 디자인되어 휴대하기 간편하며,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활력과 산뜻함을 준다. 온가드 핸드 미스트는 병원, 학교, 헬스장, 각종 공공 시설 및 대중 교통 등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는 장소에서 활용하기에 편리하고 유·아동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신개념 핸드 미스트다.
 
이와 함께, 도테라 코리아는 이번 달 초 세계 3대 향신료로 손꼽히는 계피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100% 천연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도 출시했다. 시나몬 바크 오일은 계피유의 주요성분인 신남알데하이드의 높은 함량으로 식욕이 저하되고 에너지 소모가 많아 지치기 쉬운 여름철 무더위에 사용하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 한두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코에 가까이 대고 숨을 들이쉬면 달콤하고 톡 쏘는 상쾌한 기분을 즐길 수 있으며, 음식 또는 음료에 희석하여 마시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물에 희석하여 입안을 헹구면 개운하고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기사입력: 2018/07/25 [16:26]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