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HOME > 엔터테인먼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바종, 7월 '썸머 세일' 실시
국내·외 인기 여행지 호텔과 리조트 할인
김영수 객원기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4주에 걸쳐 4개의 테마로 구성,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8일까지는 '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코타키나발루, 몰디브, 피지, 랑카위 등 섬 여행지를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상을 벗어나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는 낭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에서는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를 30%, 몰디브의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빌라'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소박하고 친절한 사람들, 오염되지 않는 자연으로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청결하고 세련된 시설은 물론 세심한 맞춤 서비스, 다양한 해양 스포츠 시설과 전망 좋은 레스토랑, 치유를 돕는 스파 빌리지까지 갖춘 완벽한 힐링 플레이스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인 조식, 중식, 석식이 포함된 풀보드 서비스와 왕복 스피드 보트 트랜스퍼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몰디브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는 오직 20개의 워터빌라로만 이루어진 프라이빗한 리조트다.

모든 워터빌라들은 개별 데크에서 바로 바다로 내려갈 수 있고 자쿠지와 야외 베드에서 수평선과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식사와 음료 등이 포함된 2인 올 인클루시브 혜택은 물론 웰컴 과일, 이브닝 카나페 등을 즐길 수 있다.

2인 기준 30분 마사지와 투숙 기간 중 다이브 세션 1회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선셋 포토 크루즈 또는 야간 낚시 투어 이용도 가능하다.

한편 7월 2주차에는 쇼핑과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홍콩, 대만, 방콕 등 도시 여행지를 대상으로, 3주차에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동남아 지역을 프로모션 여행지로 선보인다.

또 마지막 주에는 장기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럽 지역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각 주차 별 프로모션 테마와 여행지는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일주일간 진행된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그동안 일주일 단위의 단기 프로모션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히 장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주차 별로 다른 콘셉트와 혜택으로 다양한 여행지의 숙박시설을 소개할 예정이니 에바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기사입력: 2018/07/02 [14:53]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