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 올레드 TV, 미국 고급 호텔 설치
55인치 및 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
백승준 기자



LG전자가 미국 시카고의 고급 호텔에 호텔 솔루션을 탑재한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B2B 시장에서도 올레드 TV 시대를 열어간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있는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Marriott Marquis Chicago)'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LG 올레드 호텔 TV'를 설치했다.

납품 규모는 55인치 및 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다.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는 40층 높이 건물로, 군더더기 없는 현대적 감각의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번 'LG 올레드 호텔 TV' 설치로 더욱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게 됐다. 이로써 LG전자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기존에 설치한 LCD TV를 포함해 총 1,300대의 호텔 TV를 납품했다.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올레드 TV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뛰어난 화질과 얇고 세련된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LG 올레드 호텔 TV'가 조화를 이뤄, 투숙객들이 한 단계 높은 품격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호텔 관리자를 위한 편리한 관리 솔루션을 탑재했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Pro:Centric)'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Pro:Idiom)'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 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또 시야각 성능이 뛰어나,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의 변화가 없이 뛰어난 화질을 보여준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기사입력: 2018/06/11 [16:24]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