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3.28 [11:35]
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루이까또즈, 블랙 래커백 출시
잔잔한 캐비어 모양의 엠보 공정
기사입력  2018/01/11 [14:44]   김영수 객원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컬러 소가죽에 고급스러운 골드 로고 장식으로 세련된 감성을 더한 ‘블랙 래커(lacquer) 백’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 래커 라인은 가격 대비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멋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리얼웨이 스타일의 백으로,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소재가 특징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블랙 컬러에 골드 로고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에 좋다.
 
블랙 래커 라인은 △책, 파우치 등 개인 소지품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수납공간은 물론 참(Charm) 장식을 더해 한 층 고급스러운 토트백과 쇼퍼백 △골드 컬러의 금속 체인으로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체인백 △심플하면서도 포멀한 디자인의 클러치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입체감이 느껴지는 스퀘어 모양에 고급스러운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정제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균일한 캐비어 모양의 엠보 공정을 거친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표면에 은은한 광택과 볼륨감이 살아 있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은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따라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해 실용적인 장점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작년 12월 말 출시한 ‘블랙 래커 백’이 2주만에 자체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향후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이까또즈가 새롭게 출시한 ‘블랙 래커 백’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대부터이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