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직접판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허벌라이프,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후원 활발
가을 스포츠 축제부터 사이클 동호회 후원까지
 
백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6/11/08 [10:58]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가을을 맞아 개최된 각종 스포츠 관련 행사에 뉴트리션 후원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섭취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든다는 기업 신념에 따라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국제 트라이애슬론, 2016 어반애슬론 등 이색 스포츠 대회는 물론, 사이클 동호회 스톰 라이더(STORM RIDERS) 활동 등이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과 진행돼 프로 스포츠 선수와 운동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스포츠 선수 및 애호가를 위한 전문 뉴트리션 제품 라인 ‘허벌라이프24’를 새롭게 출시하고, 지난 8월에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을철 각종 스포츠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것이 허벌라이프 측의 설명이다.
 
지난 9월 제주도 표선면 일대에서 진행된 ‘2016 챌린지제주 국제트라이애슬론 대회’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개발한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Herbalife24 CR7 Drive)’를 협찬했다. 장기적인 에너지 소모가 필요한 철인 3종 경기에 맞춰 지구력을 위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과 과당의 복합 탄수화물, 수분 보충을 위한 전해질 등을 골고루 갖춘 제품을 후원 한 것.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 트라이애슬론 선수를 포함해 총 500여 명의 참가자에게 경기 중 섭취할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Herbalife24 CR7 Drive)를 후원했다.
 
이달 초 서울 월드컵경기장 일대에서 진행된 ‘2016 어반애슬론’ 행사에도 허벌라이프가 함께했다. 어드밴스 코스 기준 총 12개의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이 대회에는 맛있고 편리하게 단백질 영양간식을 섭취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프로틴 바 디럭스’와 수분보충을 위한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 제품을 3,500여명에게 후원했다. 특히 비타민 B, C와 전해질을 함유한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는 땀으로 배출되는 수분 보충이 필요한 어반애슬론 행사에 특별히 지원되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사이클 동호회 ‘스톰 라이더(STORM RIDERS)’ 역시 정기 라이딩마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과 함께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매년 사이클 및 트라이슬론 등 국내 굴지의 행사에 참여해온 스톰 라이더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딩을 위해 맛있고 편리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프로틴 바’를 매월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는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해왔다”며, “특히 허벌라이프24 라인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 스포츠팀 SK 와이번스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 외에도 설날 및 추석 명절 장사 씨름대회에 각 체급별 우승자를 위해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9년 연속으로 민족 씨름 대회를 후원했으며, 10월 초 진행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수원FC의 K-리그 경기에서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1/08 [10:58]  최종편집: ⓒ 유통데일리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612(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ㅣ 팩스 : 02-6008-2823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