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3.29 [16:45]
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스킨, 브랜드 전속모델 '한지민' 발탁
아름다움과 진정성 갖춘 모델 새롭게 선정
기사입력  2016/08/02 [15:14]   박윤주 기자


 
 
 
한스킨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
 
지난해 화장품 전문 기업인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로서 변화를 선언한 한스킨은 본격적인 리뉴얼에 따라 배우 한지민을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 종합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한스킨에게 2016년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는 해로 의미가 깊다. 비비크림의 원조 브랜드로서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한스킨은 향후 비비크림의 헤리티지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기술력을 더해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한지민과의 전속 모델 계약 체결은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브랜드 변화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스킨 관계자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한지민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진정성 있는 애티튜드를 갖춘 배우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호감도를 지닌 모델”이라며,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한스킨이 한지민과 함께 다채로운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지민은 지난 7월 말 남양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한스킨의 첫 번째 TV CF 촬영을 순조롭게 마쳤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한지민의 색다른 이미지와 매력이 담긴 한스킨의 첫 번째 광고는 오는 8월부터 TV 및 온라인을 통해 온에어 할 예정이다.
 
한편, 한스킨은 지난 7월 초 신사역에 ‘셀트리온스킨큐어 컨셉 스토어’를 오픈한 것에 이어 2일에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팝업스토어를 입점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유통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윤주 기자 pyj@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