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3.29 [16:45]
직접판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모린다, '켈리 올슨' 창립자 내방
'한국시장을 전략적 시장으로 키우겠다'
기사입력  2015/01/19 [18:14]   백승준 기자

 
 
 
모린다인터내셔널 창립자 겸 마케팅 최고책임자(CMO)인 '켈리 올슨(Kelly Olsen)'이 한국시장 방한 3개월 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해 ‘한국시장을 전략적시장으로 키우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부산 해운대그랜드 호텔 20층 라운지에서 15일 만난 ‘켈리 올슨’ 창립자는 이를 위해 앞으로는 더 자주 방한할 계획이며 한국시장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켈리 올슨의 이번 한국시장 방문 목적은 “판매사업자들에게 모린다의 과학적 성과에 근거한 노화방지 제품인 노니주스와 맥스, 식이섬유 화이버발란스, 단백질 라피드퓨얼 등 제품 소개”와 “기업 비전(Vision)을 판매사업자(IPC)들과 나누기” 위해서다.

한국모린다는 지난 2014년 작지만 수치상 의미 있는 매출성장세와 리더사업자의 증가를 보였다. 아직 미약한 수준이지만 이 같은 성장세는 가까운 일본을 비롯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시장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내다봤다.

또 성장세와 발맞춰 몸과 건강, 예방의학, 노화방지 등의 복잡한 구조를 쉽게 설명할 상품전문가(PM) 등 전문인력 보강도 계획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9년을 맞은 모린다인터내셔널의 최대 관심사는 ‘노화방지 젊음유지’ 에 맞춰져 있다.

최근 10년-15년 사이 인간 게놈 프로젝트 등 노화의 작동 원리나 구조 등의 규명에 인류는 큰 진전이 있었다. 모린다는 이제 시작에 불과한 노화방지 시장에서 넘버.1 회사를 추진하고 있다.

켈리 올슨은 이에 따라 모린다 사업은 전 세계 노화방지 시장을 선점하는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14년 모린다 글로벌 베스트셀러는 단연 ‘타히티안 노니주스’다. 타히티안 노니주스 89%에 포도과즙과 블루베리 과즙 농축액을 넣어 목넘김이 부드럽다. 그 다음은 노니열매넥타와 산수유퓨레 등 이리노이드 성분을 담고 있는 ‘맥스’다.

화이버 발란스, 라피드 퓨얼, 프로텍셜 젤 등 3종의 신상품 매출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켈리 올슨은 모린다의 우수한 노화방지 제품군에도 불구하고 “모린다가 제품을 팔기 위한 회사라기보다는 성공사업자를 만들기를 위한 회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빠른 성장을 추구하는 회사라기보다는 더 멀리 보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업을 지속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회사”라고 덧붙였다.

켈리 올슨은 한국모린다는 새로 태어난 회사처럼 신선하고 에너지가 넘치고 비전이 있으며 성장하는 기업이라며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보아 줄 것을 요구했다.

켈리 올슨은 한국모린다는 과학적 기반을 갖춘 노화방지 제품 등 새로운 판매사업자(IPC)들을 성공시킬 기반이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