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5.20 [10:53]
직접판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허벌라이프, 지구의 날 테라사이클과 함께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기사입력  2024/04/18 [11:14]   백승준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다 쓴 제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렛츠 고-그린(Let’s GO-GREEN!)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구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획됐다. 4월부터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된다. 각 센터에 설치된 수거함을 통해 사용을 완료한 허벌라이프 제품 용기를 수거하는 방식으로 허벌라이프 임직원과 디스트리뷰터를 포함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거함에 모인 빈 용기는 테라사이클의 전문적인 재활용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4월 21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디스트리뷰터 대상으로 개최되는 ‘슈퍼드림팀 페스티벌 행사’ 중 자원순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장에 테라사이클 이유정 한국 총괄 팀장이 방문하여 제품 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법 및 재활용의 필요성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교육을 이수한 디스트리뷰터들에게는 허벌라이프 심볼 나뭇잎 모양의 100% 재활용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된 업사이클링 굿즈 키링을 증정한다.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한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 14개 지사가 진행해 오던 ‘심플리 리사이클 챌린지(Simply Recycle Challenge)’를 자원순환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확대 운영하는 데에도 의의가 있다. 허벌라이프는 지난해 APAC 지역에서 빈 용기 50개를 수거할 때마다 나무 한 그루 식재를 후원하는 방식의 ‘심플리 리사이클 챌린지’를 진행해 74만 여개의 자사 제품을 수거 및 재활용하고 약 1만 4,7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어 기후 변화 문제를 줄이는 데 이바지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허벌라이프의 의지를 보여주는 한편, 디스트리뷰터들에게도 환경적인 가치를 고취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정 대표이사는 끝으로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ESG 활동을 실천해 건강한 지구에서 많은 사람들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