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4.24 [16:30]
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웨이크메이크, 봄 트렌드 컬러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24/04/01 [12:10]   김영수 객원 기자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2024년 봄 트렌드 컬러인 라임과 글리터를 담은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다채롭고 과감한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청량한 컬러감과 긍정적인 바이브를 담은 ‘라임’ 컬러를 중심으로 한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소프트 컬러링 립 팔레트’, ‘스테이 픽서 멀티 컬러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의 신규 컬러 ‘17호 라임 크러시 블러링’은 기존 16구 디자인에서 중간에 사선을 추가해 20개 컬러로 새롭게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 보다 다양한 컬러로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라임 빛 글리터와 함께 라임과 대비되는 라벤더를 과감하게 매치했다. 12가지 컬러의 글로우 립을 담은 ‘소프트 컬러링 립 팔레트’ 또한 ‘3호 라임 트로피컬 글로잉’ 컬러가 새롭게 출시, 독보적인 라임 그린 컬러부터 퍼플 펄까지 유니크한 색상을 담았다. 원하는 컬러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웨이크메이크는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출시하며 뮤즈 미연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미연은 2024년 봄 트렌드인 ‘라임 코어’ 메이크업을 산뜻하고 청량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미연 특유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 뮤즈로서의 상큼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쨍한 라임 빛 하늘이 연상되는 휴양지에서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즐기는 미연의 영상은 “컬러 천재 웨이크메이크 X 얼굴 천재 미연 조합 찰떡이다”, “미연 인간 라임 그 자체, 웨이크메이크 영상 너무 청량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영수 객원기자 kys@yutongdaily.com

 

ⓒ 유통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안내지역 지사장 모집시민기자제휴안내만드는 사람들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226, 509호(서초동, 서초오피스텔) ㅣ 대표전화 : 02-2051-2486
유통데일리 등록번호 서울아 00311 등록일자 2007년 1월8일 발행·편집인 백승준 발행일자 2007년 1월11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백승준 Copyright ⓒ 2007 (주)유통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Contact yutongdaily@yutongdaily.com for more information.